자유게시판
제목 대로 서버에서
렉, 버벅거림, 그래픽 산만하고 마우스 둔해지는 현상 절대로 컴퓨터 문제 아닙니다.
문의해서 포맷 후, 윈도우 업데이트, 악성프로그램 잇나 없다 울타리 설치해서 보고, 안철수 연구소 체험
판 v3 365깔아서 정밀 검사, 레지스트리 등 다 하고.. 하라는 거 다했는데. 파워블로거 형님들한테
제 컴퓨터 사양이랑 테일즈위버 사양 비교 부탁해달랬는데
" 사양 정상이고 오히려 이정도면 아이온 돌릴 수 있겠다 " 란 답변옴...
그러니깐 정답은 서버 불안정이란 소리.. 솔까말해서 리붓이나 서버 그거 할줄도 모름서 어떻게 할가 망설
이는 걸로 보임.. 솔까말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게임 노가다라도 즐기려고 왔지 누가 스트레스 받고 접게
만들려고하나 어제도 못하고 오늘도 못하게 하네.. 그냥 핑계 작작대로 재설치 이딴 내공냠냠 하는 네이버
지식in들처럼 굴지말고 차라리 도와주지 못한다고해 할말 다해놓고.. 나중에 낚이게 하면 좋든? 친절하게
설명해줘도 싫어 하라고 하는거 다하고 사양도 괜찮은데 안되면.. 니들 문제지...
제발 아노 하이 에피1 마을 전지역에 알차게? 뿌려진 고양이 사진이나 회수해라~ 누가 뿌린건진 몰라도
그런 소소한 것도 운영의 일부분인거 모르니? 아나 정말 타 서버에도 렉 걸리면 진짜 현질 타서버로 옮긴
거 회수하고 비추천 글로 도배해버리고 나갈거다.. 어디 계속 이렇게 운영해봐! 넥슨 운영자님들? 이렇게
생각하고 있지? " 여기는 스트레스 푸는 곳이 아닙니다. 딴데서 풀어주세요 " 일종의 온라인게임도 스트레
스로 재미 즐기러 온 사람들 낚이게 하고 시간 잡아먹고 안좋은 경험 준게 누군데.. 말 안한다고 해서.. 모
를줄 아나.. 진짜 욕나오기 전에 시정조치 하길 바란다^_^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6월의。여신2011.12.21참고로 잘 보이게 글 한줄 마다 띄어쓰기 했더니... 붙여놧네 참 저런 소소한 것도 안챙기고 고객센터 이메일도 첨부파일 오류있더라 제발 그런 거라도 챙기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