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산타초대장써서 엘티보왔는데..

하이아칸 프린드 2011-12-21 08:28 366
프린드님의 작성글 2 신고

나르비크로 되돌아가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초보라 뭐가 뭔지모르겠고..필드나가면 온통빨간몹뿐이고..ㄷㄷ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6월의。여신
    2011.12.21
    거기 가지마세요. 낚이는 이벤트임.. 초보한테는 버거운걸로 아는데; 이런 낚이느 이벤트는 안만드는게 좋져 레벨 제한이라도 두시든가.. 레벨1짜리가 멀 하겟다고 나도 티첼 해갓고 참; 고생만함;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2.21
    마을에서 7시방향으로 쭉 내려가면 배가있습니다. 타고 고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