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르비크로 되돌아가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초보라 뭐가 뭔지모르겠고..필드나가면 온통빨간몹뿐이고..ㄷㄷ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6월의。여신2011.12.21거기 가지마세요. 낚이는 이벤트임.. 초보한테는 버거운걸로 아는데; 이런 낚이느 이벤트는 안만드는게 좋져 레벨 제한이라도 두시든가.. 레벨1짜리가 멀 하겟다고 나도 티첼 해갓고 참; 고생만함;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1.12.21마을에서 7시방향으로 쭉 내려가면 배가있습니다. 타고 고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