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통해서 해저동굴로 어떤 막시민하고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근대 그막시민 아이템도하나도 안끼고 있더라구요
고맙다하니까 ㄱㄱ라고 하면서 먼저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두 들어가니까
임구까지 들어가서 보니까
마나월을 안써서 맞아 죽을꺼같아서 마나월쓰러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니까 막시민캐릭이 들어오자마자
테스터기를 쓰는대
글씨 나와있는대로 썻는대 틀렸다는거에요
한번은 오타려니 했지만 두번째 세번째 다틀렸다네요
제가 한글을 못읽는 사람도아니고
세번연속 오타를 내는 사람이 어디있나요
결국 지금 무인도에 있게 되었는대 장난 하는것도아니고
전화하니까 1시부터2시는 점심시간?
밥 먹긴해야하지만 그렇게 시간을 완전히 비워도 되는건가요?
세번째 오는거라 7일이라던대 2번째 까지는 이해하는대 3번째부터는 더이상 게임못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코어크리스2011.12.19세종대왕님께서 슬퍼하실듯. 한글 다시배우세요 -
네냐플 그랬구나아2011.12.19매크로가 통과 못한다구요?? 절대 누가봐도 매크로인애들 테스터 써봤어요 다통과하더군요 사람보다 똑똒해요 어쩜그리잘 통과하는지 게임 접으면 그만이죠뭐 -
하이아칸 『春日野穹』2011.12.19자기 부주의니.... 스스로 조심해야되고. 수정해야죠 (패턴추가, 난이도상향, 매크로로는 해결못할 랜덤패턴) -
네냐플 그랬구나아2011.12.19메크로를 쓰겠습니까? 자기부주의 라니 그럼 몹잡느라 바쁜대 뭘 어떻게 쓰니까? -
하이아칸 홀수2011.12.19자기부주의입니다;; 문제잘보시고 푸셔야되여 그리고 3번쨰라니 메크로 쓰지맙시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