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김정은한테 서신보냈다

하이아칸 제로카이져 2011-12-19 13:53 446
제로카이져님의 작성글 4 신고

핵 쏠거면 넥슨에 쏴달라고 서신보냈다. 진짜 니들은 좋은 말이 나올수가 없다.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제로카이져
    2011.12.19
    아 내가 해설까지 일일이 해줘야하나 ㅋㅋㅋ 핵쏘면 어디에 떨어지든 다죽는거다 ㅇㅋ? 그러니 어차피 쏠거면 기왕 쏘는김에 넥슨에 쏘라는거다 ㅇㅋ? 더럽게 못알아먹네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1.12.19
    대한민국 땅이 아프리카 만한줄 아시네 이분;
  • 보리스
    하이아칸 제로카이져
    2011.12.19
    답답하네... 못알아먹으면 말고 내가 핵을 쏘라고했냐? 쏠거면 기왕쏘는김에 넥슨에 쏴달란거잖아. 국어공부좀해라 나참 이런댓글이나 달고 나도한심하구만 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구타의기술
    2011.12.19
    =ㅅ=;; 넥슨에 핵쏘면 여기는 안전할거같으심?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