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핵 쏠거면 넥슨에 쏴달라고 서신보냈다. 진짜 니들은 좋은 말이 나올수가 없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제로카이져2011.12.19아 내가 해설까지 일일이 해줘야하나 ㅋㅋㅋ 핵쏘면 어디에 떨어지든 다죽는거다 ㅇㅋ? 그러니 어차피 쏠거면 기왕 쏘는김에 넥슨에 쏘라는거다 ㅇㅋ? 더럽게 못알아먹네 ㅋㅋ -
하이아칸 PLUTO〃2011.12.19대한민국 땅이 아프리카 만한줄 아시네 이분; -
하이아칸 제로카이져2011.12.19답답하네... 못알아먹으면 말고 내가 핵을 쏘라고했냐? 쏠거면 기왕쏘는김에 넥슨에 쏴달란거잖아. 국어공부좀해라 나참 이런댓글이나 달고 나도한심하구만 ㅋㅋ -
하이아칸 구타의기술2011.12.19=ㅅ=;; 넥슨에 핵쏘면 여기는 안전할거같으심?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