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접속이 안되 ㅡㅡ 왜이러지

하이아칸 엘치티。 2011-12-19 13:53 409
엘치티。님의 작성글 8 신고
ㅡㅡ
전체 댓글 :
8
  • 보리스
    하이아칸 그날、
    2011.12.19
    지금은... 되긴하네여./
  • 티치엘
    하이아칸 엘치티。
    2011.12.19
    빽섭은 안되 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그날、
    2011.12.19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한산함
    2011.12.19
    인터넷 끊긴줄알았심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그날、
    2011.12.19
    되는사람있나~ ㅋ ?
  • 이자크
    하이아칸 구타의기술
    2011.12.19
    전 클라 문제생긴줄 알았음... 사람들은 들와있는거처럼 보이는데 들가려니 서버응답없음...
  • 보리스
    하이아칸 그날、
    2011.12.19
    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엘치티。
    2011.12.19
    나만 안되는건 아니죠 지역 서버가 안열렷다 이러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