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답개없내요

하이아칸 찢어버리기 2011-12-18 00:13 371
찢어버리기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거 유저들글 하나하나읽고 지우는거맞습니까 ?

이벤왜만든겁니까 ? 게임을접하지도못하는데 ㅡㅡ

유저가 겨우 돈덩어리로 밖에 안보이는겁니까 ?

팔생각좀하지말고 제발 좀 서버관리나좀 신경쓰세요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