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유저들글 하나하나읽고 지우는거맞습니까 ?
이벤왜만든겁니까 ? 게임을접하지도못하는데 ㅡㅡ
유저가 겨우 돈덩어리로 밖에 안보이는겁니까 ?
팔생각좀하지말고 제발 좀 서버관리나좀 신경쓰세요 ㅡㅡ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