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나빼줘여 사냥에서는 밥도먹으러가면안되는지 몰랐어여 ㅋㅋ
솔직히말해서 문제 엄청 햇갈려여
사냥터에서 이젠 잠수안타고 마을갈깨여
빼줘여
빼줘/~~~
매테 걸리신분들
진짜 메크로키고 걸린분도있는대
햇갈려서 온거랑 잠수타다 온분들이 더많아여
이거 한번 패치가 필요할것같습니다
난 잘못두없이 지금 1주일 날려요
거지같은 하이아칸 누군진몰라도 셀평6 메테 작작걸어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나비꿀2011.12.18아 힘드시겠어요... 저도 오늘 걸려가지고.. 문제 왜이렇게 복잡함. ㅋㅋ;; 도플에서 걸렸어요 저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