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ㅋㅋ 나밥먹다가 무인도 2번가고 이번앤 햇갈려서 1주일

하이아칸 虐殺。 2011-12-17 23:57 485
虐殺。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님 나빼줘여 사냥에서는 밥도먹으러가면안되는지 몰랐어여 ㅋㅋ

솔직히말해서 문제 엄청 햇갈려여

사냥터에서 이젠 잠수안타고 마을갈깨여

빼줘여

빼줘/~~~

매테 걸리신분들

진짜 메크로키고 걸린분도있는대

햇갈려서 온거랑 잠수타다 온분들이 더많아여

이거 한번 패치가 필요할것같습니다

난 잘못두없이 지금 1주일 날려요

거지같은 하이아칸 누군진몰라도 셀평6 메테 작작걸어라~!!!!!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나비꿀
    2011.12.18
    아 힘드시겠어요... 저도 오늘 걸려가지고.. 문제 왜이렇게 복잡함. ㅋㅋ;; 도플에서 걸렸어요 저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