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왜 걸렸는지 저도 Tw개발노트를 보니까 알겟더라구요
이거 걸리는 사람들은 매크로테스터기 창에 그 글을 안 본 탓이겠죠.
그냥 바로 맞게 쓰는겁니다. 예전엔 그랬으니까. 조건반사죠. 그러니까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거지요
매크로테스터기 뜨면 스크레치 문자는 일단 무시하고 Question처럼 뜨는게 있습니다. 남은횟수 3이면 맞추어라 남은 횟수 2이면 틀려라 이렇게 적혀있어요.지령이 적혀있습니다.
더이상 매크로가 아닌 매크로 테스터기에 피해입는 사람이 없었으면합니다.
그리고 매크로테스터기로 선량한 유저를 사냥하지 맙시다.
꼬박 하루동안 못하는 이내 심정 얼마나 아픈지아십니까?
그리고 영자님. 정보전달이 조금 힘든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걸려요.
뭐 그래도 제대로 알리면 더이상 피해는 없을것 같습니다. 몰라보고 떠들어서 죄송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단호박케이크2011.12.18아...그랬구나.... -
하이아칸 ±오다기리류±2011.12.18...; 뭔가 바꼈다길래 매크로 유저한테 썼는데 풀길래 뭐가 바뀐건지 궁금해서 인맥한테 써봤다가 무인도 보내버린.. 생사람만 잡아버린.. orz -
네냐플 JKim2011.12.18아 놔 어쩐지 맞게 쓴거 같은데 무인도 갔다 했네;;; 감사합니다. 님덕분에 이제는 안걸리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