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휴 영자님 문제를 어떻게 만드신건지 모를겠지만, 시간 초과있어서 조급한 맘에 보이는데로 글자썻더니 다 틀리다고 하고 무인도 오네요. 이거 머 다 접으라는 건가요.오를하려고 기달리고 있는데, 누군지 모르지만 매크로테스트기 막 투척하네요. 무인도에 사람 무지 많습니다. 매크로잡는건 좋지만, 테스터기 이용해서 매크로아닌 유저 잡는 경우가 더 많네요. 문제에 순서있고 머 있고, 매크로 유저아닌 이상에야 매크로 패치 잘 읽겠습니다. 24시간 강제 대기이고, 또 사냥가면 테스터기 투척하는데 무슨수로 겜하죠. 지금 아노섭 보세요. 원활입니다. ㅎㅎ 맨날 보통이나 그 이상이었습니다. 매크로가 없어져서 그렇다고요. 천만입니다. 카울보세요. 매크로는 그대로 있고 선량한 유저들이 다 잡혀서 겜 못하고 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그랬구나아2011.12.19저도 당했어요 뭐이래? -
하이아칸 나비꿀2011.12.18님. 매크로테스터기가 옛날 그게 아닌가봐요. 테스터기가 문제를 냅니다. 그걸 풀어야합니다. 근데 쉬워요. 그냥 하란대로 하면 됩니다. 그렇대요.. 우린 너무 서둘렀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