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글이잖아요?
나도 오늘 누가 장난으로 나한테 매크로테스터기했는데
10초정도면 자세히보면 그냥통과할수있던데
왜틀리나요?
틀려놓고 운영자분들한테 징징대지마요
자리비웠다가 무인도가진건 몰라도.... 틀려서 간사람은 뭔가요대체
죠오기 TW개발노트 라는 데 가서 매크로테스터기 어케 작동하고 어케 문제맞추는건지
숙지하고 게임하세요 제발 거기 패턴이랑 문제어떤방식으로나오는지 다 있으니까요 ㅇㅇ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氷殺2011.12.22니가 필드사냥하다가 잠시 담배피구 왔는데 무인도 가봐라 이 병1신같은**야 뭘 알고서 나대라좀,,, -
하이아칸 나비꿀2011.12.18아 그걸 어떻게 압니까 업뎃된거 모르는 사람도 많은데 저도 오늘 알았거든여? 무튼 정보는 감사히 받습니다. -
하이아칸 虐殺。2011.12.17그쪽이 똑똑한개아니고요 다들 그냥 햇갈렸을뿐이애여 자기 잘난 듯이 말하지마세여 잘난사람은 이게임할시간도없음 -
하이아칸 따앙챈2011.12.17그러니까 왜 운영자한테 매크로테스터기 왜만들엇냐고 업뎃왜햇냐고 징징데는지 모르겠다는겁니다. 만들어달랄땐 언제고 이제와서 징징거리고 ... 솔직히 한글알면서 틀리는것도 웃긴일임 -
네냐플 원솔져클라우드2011.12.17문제는 이걸이용해서 아무대나 투척하는 테러행위에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잠수유저들도 많이당했고요. 잠수가 매크로는 아니잖아요. 그리고 중요한 매크로들 지금 테스터기사용해도 걸리는 경우있지만, 안대는 경우가 더 많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