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그뤼네발트2011.12.18ㅎㅎ 셀평에서사냥하는 티치엘메크로걸고 도망간싀1발**야 기억해줄게 -
하이아칸 신흥귀족2011.12.18나야시벨린루시안은 어쩔수없음. -
하이아칸 나비꿀2011.12.17맞아요 아놔 악용너무 심하게 하는거같음..........순수한사람 말려들게 하지말라고요 -
하이아칸 월계수가지2011.12.17아 진짜 짜증나네 누가봐도 일반유저인 사람한테 왜 테스터기 날리는지? 매크로 없애달라고 난리칠땐 언제고 ㅅㅂ 테스터기 악용하는 넘들은 다 매크로 돌리는 한국넘들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