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무인도 풀어줘요 진짜유저인뎅 ㅠ

하이아칸 민민 2011-12-17 21:13 592
민민님의 작성글 4 신고

 

진짜유저를 무인도에 가두는게어딨음

매크로 ㅌㅔ스트기 악용되고있어요 ㅠ

전체 댓글 :
4
  • 막시민
    하이아칸 그뤼네발트
    2011.12.18
    ㅎㅎ 셀평에서사냥하는 티치엘메크로걸고 도망간싀1발**야 기억해줄게
  • 조슈아
    하이아칸 신흥귀족
    2011.12.18
    나야시벨린루시안은 어쩔수없음.
  • 조슈아
    하이아칸 나비꿀
    2011.12.17
    맞아요 아놔 악용너무 심하게 하는거같음..........순수한사람 말려들게 하지말라고요
  • 보리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1.12.17
    아 진짜 짜증나네 누가봐도 일반유저인 사람한테 왜 테스터기 날리는지? 매크로 없애달라고 난리칠땐 언제고 ㅅㅂ 테스터기 악용하는 넘들은 다 매크로 돌리는 한국넘들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