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왜 낮까지만해도 잇던 클럽이 지금 들어오니깐 증발함?

네냐플 太檢 2011-12-17 19:32 446
太檢님의 작성글 0 신고

분명히 낮에 할때까지만해도 클럽 잇썻는데

클장인 친구가 딱 들어가보니깐 클럽 없써졋따 그러길래

나도 들어가밧드니

왜 클럽 증발함?

클랩 10이 코앞인데 ㅡㅡ

지금 마크안달앗다고 무시하는거? ㅡㅡ

아니 뭐하자는거

클창은 어뜩함 ㅡㅡ 왜이럼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