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히 낮에 할때까지만해도 클럽 잇썻는데
클장인 친구가 딱 들어가보니깐 클럽 없써졋따 그러길래
나도 들어가밧드니
왜 클럽 증발함?
클랩 10이 코앞인데 ㅡㅡ
지금 마크안달앗다고 무시하는거? ㅡㅡ
아니 뭐하자는거
클창은 어뜩함 ㅡㅡ 왜이럼 ㅡㅡ
- 전체 댓글 :
- 0
분명히 낮에 할때까지만해도 클럽 잇썻는데
클장인 친구가 딱 들어가보니깐 클럽 없써졋따 그러길래
나도 들어가밧드니
왜 클럽 증발함?
클랩 10이 코앞인데 ㅡㅡ
지금 마크안달앗다고 무시하는거? ㅡㅡ
아니 뭐하자는거
클창은 어뜩함 ㅡㅡ 왜이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