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혹시 접속안되는 사람..

네냐플 아르시엔。 2011-12-17 13:27 470
아르시엔。님의 작성글 1 신고

윈 XP는 오류 안뜨고 걍 꺼지구

윈7은 아래 사진과 같은 현상?????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설렁탕국
    2011.12.17
    지금은 점검중인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