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잠수함패치 있었냐?

하이아칸 아로우 2011-12-17 10:46 508
아로우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제까지만 해도 신형 매크로 테스터고 나발이고 씹어먹고 사냥하던 애들 갑자기 증발했네

지금 크라이덴평원에서 사냥이 가능한 상황을 체험해보니 내가 꿈을 꾸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분명히 매크로 돌리는 애들 지금 제자리에 서서 zzz상태로 몹한테 계속 쳐맞기만 하고 서있는데 분명히 서버 점검이나 다운도 없었건만 어떻게 갑자기 이런 상황이;;;

 

아 그리고 지나가면서 그냥 확인도 안하고 테스터 툭툭 던지고 가는 애들 개념 탑재좀 해라

 

적어도 캐릭터 움직이는 패턴 보고 테스터 날리는게 예의야 이 10bird들아

 

그리고 운영자가 이 게시판 보나 안보나 모르겠는데 테스터 손 좀 더 봐라 제발...

 

뭐 대충 예로 들면 테스터창 뜨는 위치 랜덤으로 조정하고 테스트에 응하시겠습니까 이런 사전 질문 집어넣고 그 대답 누르는 위치도 랜덤으로 조정해놓으면 열심히 사냥중인 유저한테 좋잖아...씁

 

정작 매크로 쓰는 놈들은 테스터 씹어먹고 비매크로 유저는 혹시 틀려서 무인도 날아갈까봐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테스트 응해야되고

 

거기다 급박한 상황에서 테스터 날아오면 포션도 제대로 못먹고 죽는건 다반사고...

 

명색이 프로그램 개발자란 인간들이 이런거 하나 생각을 못하면 어떻게 하냐

 

하긴 이따구로 테스터 만들어 놓으니 하루이틀만에 뻥뻥 뚫리지

 

제발 역으로 피해보는 유저들 안생기게 테스터 개편 좀 해라

 

개념없는 놈들한테 이제부터 개념 탑재 좀 하시고 테스터 날릴 때 예의 좀 지키세요 이딴 소리 씨알도 안 먹힐거 잘 아니까 테스터 자체를 개편해야지 이건 뭐 -_-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아로우
    2011.12.17
    방금 전 갑자기 매크로들 일제히 활동 시작... 이쯤 되면 진짜 할 말이 없다ㄱ- 단체로 잠수탔다가 갑자기 한꺼번에 활동 시작했다는건 테스터로 해결하고 말고가 아니라 그냥 프로그램 자체가 뚫려있다는 거잖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