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점검....;;;;

하이아칸 찔리볼텨 2011-12-17 16:03 505
찔리볼텨님의 작성글 3 신고

그것두..1시간??헐....ㅜㅜㅜㅜㅜㅜㅜㅜ

 

클던 막..들어와서 열사냥 중이였는데..ㅜㅜ;;

 

너무하심....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설렁탕국
    2011.12.17
    정검!??? 저 테일즈위버 오류난줄알고 지웠다능.... 그리고 다시까는중인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별과사랑★
    2011.12.17
    토요일 황금시간대인데...^^;;
  • 티치엘
    네냐플 슈아S에리스
    2011.12.17
    저도 팅겨서 놀랬네요;;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