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도대체 왜 접속이 안되는겁니까

네냐플 아르시엔。 2011-12-16 16:14 546
아르시엔。님의 작성글 8 신고

넥슨 로그인은 문제없습니다.

로그인 후 게임 스타트하면 게임창이 잠깐뜨고 바로 **버리는데.

이건 그냥 핵쉴드에서 게임 꺼버리는거 같이 되네요?

해결좀 해주세요.

노트북에서만 안켜집니다.. 답답허요

전체 댓글 :
8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hkireu
    2011.12.16
    이건분명 패치를잘못햇거나.. 주사위이벤트한분들안들어가진다고하던데..흠 ㅠㅠ 안습이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hkireu
    2011.12.16
    저도 고객센터에서 하란대로 햇는데 안되서.. 미치겟네여... 에러복구프로그램 소용이없어요.. 컴터포맷까지시켯는데도 안되니.. 저도 아르시엔님처럼 에러창없이 윈도우로나가져요 ... ㅠㅠ
  • 조슈아
    네냐플 다시함요
    2011.12.16
    저도 어제 패치이후 오늘도 안되서 버그리포트 쓰긴 했는데 ㅠㅠ 답답하네용 복구도 해봤는데 안되구요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12.16
    저는 에러창도 없이 바로 종료가 되버리는데, 다른분들은 먼 에러창이라도 뜨십니까. 전 윈xp에 걍 클라이언트 ㅂㅂ.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12.16
    고객센터 연결해봤는데. 에러복구 프로그램 사용해보래서.. 일단 해봐야겠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hkireu
    2011.12.16
    저도접속이 안되여.. ㅠㅠ 어제패치이후로안되는데.. 왜이러는건지.. 하.. 믿히겟네요 ㅠㅠ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12.16
    데스크탑은 되는데, 노트북으로 안됩니다. 어떨땐 거의 서버 선택창까지 가는데 이거 꺼지는 현상이 핵쉴드가 계속 클라이언트 킬 해버리는거 같은데. 이런 뭐같은 현상이?
  • 보리스
    네냐플 달빛목걸이
    2011.12.16
    저도 어제 패치 이후로 안되더군요 답답해 죽겠어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