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 4에서 노가다 하려고 갓더니
웬 시벨린 몇십마리가 있는거에요
그래서 테스터기 사서 걸어버릴라 했는데
안걸린다네요 ㅡㅡ GM분들도 매크로 테스터들고 다닌다는데
걸리긴 걸리나요? 아진짜 짜증나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