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테스터... ㅡㅡ

네냐플 다쿠· 2011-12-16 15:39 419
다쿠·님의 작성글 0 신고

홍옥 4에서 노가다 하려고 갓더니

웬 시벨린 몇십마리가 있는거에요

그래서 테스터기 사서 걸어버릴라 했는데

안걸린다네요 ㅡㅡ GM분들도 매크로 테스터들고 다닌다는데

걸리긴 걸리나요? 아진짜 짜증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