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그래도말이야..

하이아칸 따앙챈 2011-12-16 16:43 387
따앙챈님의 작성글 0 신고

1~3년전보단

훨씬 낫잖아

솔직히 매크로

개많이줄었어

전엔 매크로만 보였는데 이젠 유저도 보이잖아?

게임 다시시작하는데 할맛나더라고

고마워해야대 ㅇㅇ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