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신형 매크로 테스터 쓴 후 소감.

하이아칸 PLUTO〃 2011-12-16 14:35 698
PLUTO〃님의 작성글 3 신고

총 50개를 샀었구요.


수동.셀바스.시동 등등에 매크로가 꽤나 보이더군요( 그래도 좀 덜심하더라  ㅡ ㅡ;)


50개를 썼는데.


47개가 통과네요.


.......????


뭐죠 이 상황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炎TICHIEL氷
    2011.12.16
    부캐 사냥하고있는데 다걸고가 ㅋㅋㅋ3번걸렸다
  • 티치엘
    네냐플 무념위종
    2011.12.16
    유저한테 쓰니까 그치 쯧쯧 너 그냥 무차별로 테스터기 남발했지.. 눈에 보인다 보여 쯧쯧쯧
  • 티치엘
    하이아칸 윈프레인。
    2011.12.16
    유저한테도 막쓰니까 그렇죠 지금 유저분들중에도 테스터기 걸려서 날라가는분들 엄청많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