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총 50개를 샀었구요.
수동.셀바스.시동 등등에 매크로가 꽤나 보이더군요( 그래도 좀 덜심하더라 ㅡ ㅡ;)
50개를 썼는데.
47개가 통과네요.
.......????
뭐죠 이 상황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炎TICHIEL氷2011.12.16부캐 사냥하고있는데 다걸고가 ㅋㅋㅋ3번걸렸다 -
네냐플 무념위종2011.12.16유저한테 쓰니까 그치 쯧쯧 너 그냥 무차별로 테스터기 남발했지.. 눈에 보인다 보여 쯧쯧쯧 -
하이아칸 윈프레인。2011.12.16유저한테도 막쓰니까 그렇죠 지금 유저분들중에도 테스터기 걸려서 날라가는분들 엄청많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