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거래 없애고
매크로를 아예 없에던지 매크로를 전부 사용가능하게 만들던지 하고
신섭 만들어라
그 신섭을 본섭화 시키는거지
솔직히 기존 섭들은 너무 더러워졌다.
바꾸기엔 무리가 잇슴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