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나 다 필요없고 렉만이라도 없애라

네냐플 향연 2011-12-12 18:33 370
향연님의 작성글 1 신고

몹은 움직이고 나는 못움직이는 기이한 현상좀 없애라

 

아오 짜증나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3
    ㅋㅋㅋ 어제그탑35층 대박몰렸는데 폭풍렉덕분에 못움직여 사망 다행하게도 옆에지나가는 착한 보리스님이 살려주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