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바람,아스,텔즈,어둠,일랜은 솔직히 망함

하이아칸 착하다 2011-12-12 19:09 539
착하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겜들 솔직히 망햇슴

 

바람은  넥슨 요것들이  세계최초 온라인게임이란 명목하에

 

운영하긴 하지만  솔직히 이것도 지금 메크로 개쩔고 연서버 말고는

 

전부 300명도 안됨.

 

 

어둠의전설, 세오섭  1500명.  700명은 메크로로 추정됨

                   셔스섭 300명   100명은 매크로로 추정됨

 

 

아스가르드, 위의 게임들보다 더 심각.

 

일랜시아,  운영자가 공식적으로 포기했슴

 

 

테일즈 짱깨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함.

일반유저들은  개노가다해서 탬구하고 렙업하는데

매크로 애들은  가만히 딴거 하면서  현으로 몇만원씩 챙겨가면서

캐쉬값  다 뽑아내면서  게임함

일반유저들은 완죤 메크로들에게 봉임 ㅋ

일반유저  마우크 존내 클릭해가면서 몇시간 렙업해봤자

메크로는 자고 일어나면 몇업씩 되있슴 ㅋ.

 

 

일반 돈없는 유저들은 리플한번 구해볼라고 개노가다해서 구하는데

메크로는  한 삼일밤 자고일어나면 리플하나값  벌려있슴 ㅋ

 

이러니 겜이 되겠냐?

 

기분나빠서라도 안하지

 

넥슨 올드게임은 전부 이런식으로 돌아가는중 ㅋ

 

저 5개 게임 운영자 다 합해도 5명 안됨

 

돌아가면서 패치or 점검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헤치카
    2011.12.12
    5개 전부다 그저 추억겜일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