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대규모패치 좋은예 좋아하시네ㅋㅋㅋ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1-12-12 00:31 410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1 신고

2차 각성이란거 1차각성 한다음에 2차각성 하는거겠지?

근데 1차각성도 돈없어서 못하는 사람도 있는데

데미지 제한해제에 HP/MP/SP 해제....하..... 왠지 격차가 심하게 나질것 같아

서유기 던전 중국인가 일본텔즈꺼 뺴온거잖아...

그리고 이나이스 치장아이템 자유롭게 벗고 입을수 있다고??(즉 예로들면 이스핀이 베레모 자유롭게 벗고 쓸수있다고 보면됨)

4200원씩 질러서 배레모 벗는사람도 있는데 허 참

에픽1 케릭들 좀 보완할거 생각 안할까 ? 좀 했으면 좋겠다 보완된거라고는

캐릭터 스텟창에 일러스트 하나랑 챕터 씬이미지 몇몇 캐릭터만

 

이나이스 스킬 이펙트보고 무지 화려하더라

누구는 나루토에 나오는 수리검보다 더 구린 계단현상 일어나는 도트수리검 날리는데

 

 

이나이스 디자인만 쩔게만들지말고 에픽1케릭터 스킬이미지도 좀 바꿔줘

연같은것도 잔상만 일게하지말고 좀 이펙트가 터지든가

내가 나야 키우지만 심 쓸때마다 이거뭐여 계단현상쩌네 자연스럽지도 않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Dear오딜
    2011.12.12
    아..진짜 공감가네요..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