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차 각성이란거 1차각성 한다음에 2차각성 하는거겠지?
근데 1차각성도 돈없어서 못하는 사람도 있는데
데미지 제한해제에 HP/MP/SP 해제....하..... 왠지 격차가 심하게 나질것 같아
서유기 던전 중국인가 일본텔즈꺼 뺴온거잖아...
그리고 이나이스 치장아이템 자유롭게 벗고 입을수 있다고??(즉 예로들면 이스핀이 베레모 자유롭게 벗고 쓸수있다고 보면됨)
4200원씩 질러서 배레모 벗는사람도 있는데 허 참
에픽1 케릭들 좀 보완할거 생각 안할까 ? 좀 했으면 좋겠다 보완된거라고는
캐릭터 스텟창에 일러스트 하나랑 챕터 씬이미지 몇몇 캐릭터만
이나이스 스킬 이펙트보고 무지 화려하더라
누구는 나루토에 나오는 수리검보다 더 구린 계단현상 일어나는 도트수리검 날리는데
이나이스 디자인만 쩔게만들지말고 에픽1케릭터 스킬이미지도 좀 바꿔줘
연같은것도 잔상만 일게하지말고 좀 이펙트가 터지든가
내가 나야 키우지만 심 쓸때마다 이거뭐여 계단현상쩌네 자연스럽지도 않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Dear오딜2011.12.12아..진짜 공감가네요..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