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런거 안하나요? 사냥터 가면 매크로가 득실득실 거리네요
요새 테일즈위버 신경 많이 쓰는 느낌이 팍팍 드는게 정말 좋네요
이정도면 유저들도 많이 돌아올텐데 매크로 때문에 다 가게 생겼음;;
텔즈 화이팅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