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일본 텔즈는 해외 아이피 차단하고 그러든데

네냐플 요프 2011-12-12 00:59 368
요프님의 작성글 0 신고

우리는 그런거 안하나요? 사냥터 가면 매크로가 득실득실 거리네요

요새 테일즈위버 신경 많이 쓰는 느낌이 팍팍 드는게 정말 좋네요

이정도면 유저들도 많이 돌아올텐데 매크로 때문에 다 가게 생겼음;;

텔즈 화이팅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