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17,18장임 그냥 믿고 거래하겠는데
20장 넘어가는 아이템인 경우 16장에 먼저 넘겨주긴 그렇잖아요 ㅠ;
이럴때 보통 어떻게 거래하시나요? 리플로 3장 쳐서 거래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라도?
어제 이런 질문 올렸는데 왜 삭제되었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쩝;;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이리이이이2011.12.13리플로 3장쳐서도 해요 -
네냐플 말레나2011.12.12혈귀같은거 사서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