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16장 넘어가는 아이템 어케 거래하시나요?

네냐플 카네르★ 2011-12-11 23:31 585
카네르★님의 작성글 2 신고

한 17,18장임 그냥 믿고 거래하겠는데

20장 넘어가는 아이템인 경우 16장에 먼저 넘겨주긴 그렇잖아요 ㅠ;

이럴때 보통 어떻게 거래하시나요? 리플로 3장 쳐서 거래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라도?

 

 

어제 이런 질문 올렸는데 왜 삭제되었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쩝;;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이리이이이
    2011.12.13
    리플로 3장쳐서도 해요
  • 란지에
    네냐플 말레나
    2011.12.12
    혈귀같은거 사서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