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적는걸로 만드셨습니까 ㅠㅠ....
클릭해서 답 내는걸로 해야죠 이사람들아 ㅠㅠ...
어차피 논 클라이언트붓은 내가 알기론 서버에 전송 > 답 불러오는 형식으로 되서
몇일 지나면 ......... 또 무용지물 아닐까.
라고 살포시 예상해 본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