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멍충이들아!!! 매크로테스터기를 왜

하이아칸 PLUTO〃 2011-12-11 22:19 454
PLUTO〃님의 작성글 0 신고
적는걸로 만드셨습니까 ㅠㅠ....


클릭해서 답 내는걸로 해야죠 이사람들아 ㅠㅠ...


어차피 논 클라이언트붓은 내가 알기론  서버에 전송 > 답 불러오는 형식으로 되서

몇일 지나면 ......... 또 무용지물 아닐까.


라고 살포시 예상해 본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