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 복귀를 하고 싶은데..

하이아칸 못난강아지。♂ 2011-12-11 21:16 480
못난강아지。♂님의 작성글 2 신고

한 3~4년만이네요

다시 복귀하고 싶습니다만

제가 했을 때와는 많이 다를텐데

현재 테일즈 상황이 어떤가요? 복귀해도 괜찮은 상황인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1.12.12
    간단하게 요약하면 메크로는 계속 남아있구요 좋아진건 오를란느 패치로 고렙들 사냥할 공간이 넓어진점과 클럽던전을 이용해서 메크로와 스틸방해를 안받을수있어요 인던같은거에요
  • 란지에
    네냐플 죽음은빠르게
    2011.12.11
    우선은 막시민은 막레기로 변햇지만 근성잇으신분들은 많이들하시구요 제일중요한건 매크로때문에 욕나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