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흰날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분들은 88흰날은 1100주고도산다 어떤분들은 못해도 1500은줘야된다... 라고 ..
말씀이 다다르던데 어떤게 맞는말인가요?;; 워낙 서민인지라 몇백에도 민감하네요 ㅠㅠ
- 전체 댓글 :
- 0
제가 흰날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분들은 88흰날은 1100주고도산다 어떤분들은 못해도 1500은줘야된다... 라고 ..
말씀이 다다르던데 어떤게 맞는말인가요?;; 워낙 서민인지라 몇백에도 민감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