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이아칸 현제 흰날시세!!!

하이아칸 간지도한끗차이 2011-12-11 20:07 367
간지도한끗차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흰날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분들은 88흰날은 1100주고도산다 어떤분들은 못해도 1500은줘야된다... 라고 ..

 

말씀이 다다르던데 어떤게 맞는말인가요?;; 워낙 서민인지라 몇백에도 민감하네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