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6년전쯤에 텔즈하다가 접고 요즘에 새로키우고있는데 진짜못해먹겠네요
웬만한사냥터는다 짱깨들이 점령해있고 진짜 아노섭에만 해도 한 만명은되는듯 ㅡㅡ
또 유닛밸런스도 내가 6년전에 할때까진 밸런스가 이러지않았는데
무슨 살다살다 이렇게 미스많이뜨는게임은 처음해봄 ㅡㅡ 적정렙사냥터가도 연 5방중에 3~4방이 미스ㅡ
템도 다 레벨에맞는거 맞추고 스텟도 공략대로 찍었는데 쪼렙들은 하지도말라는건지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웨쥴2011.12.10그저 슬플따름이랍니다T^T -
네냐플 뽀루서으2011.12.10만명이라뇨. 동접자가 만명이나 될까 싶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