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못해먹겠네

네냐플 덤벼라젤리삐 2011-12-10 13:28 420
덤벼라젤리삐님의 작성글 2 신고

한 6년전쯤에 텔즈하다가 접고 요즘에 새로키우고있는데 진짜못해먹겠네요

웬만한사냥터는다 짱깨들이 점령해있고 진짜 아노섭에만 해도 한 만명은되는듯 ㅡㅡ

또 유닛밸런스도 내가 6년전에 할때까진 밸런스가 이러지않았는데

무슨 살다살다 이렇게 미스많이뜨는게임은 처음해봄 ㅡㅡ 적정렙사냥터가도 연 5방중에 3~4방이 미스ㅡ

템도 다 레벨에맞는거 맞추고 스텟도 공략대로 찍었는데 쪼렙들은 하지도말라는건지ㅡㅡ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웨쥴
    2011.12.10
    그저 슬플따름이랍니다T^T
  • 보리스
    네냐플 뽀루서으
    2011.12.10
    만명이라뇨. 동접자가 만명이나 될까 싶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