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터 돌아다닌결과
매크로 없는 사냥터가 별로없네요
이미 초반지역은 다점령햇네요 역겨워서 이게임 못하겟음 ;
쪼렙이라 그럴수도잇는데 솔까놓고 말해서
너무 막장이네요 겜자체를 리붓시켜버리고싶을정도로 것잡을수없는 수네요 이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웨쥴2011.12.10리붓..그거 좋은데요 ㅇㅂ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