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잇는사냥터가 없는사냥터보다 많네요

네냐플 하따 2011-12-10 10:49 485
하따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터 돌아다닌결과

 

매크로 없는 사냥터가 별로없네요

 

이미 초반지역은 다점령햇네요 역겨워서 이게임 못하겟음 ;

 

쪼렙이라 그럴수도잇는데 솔까놓고 말해서

 

너무 막장이네요 겜자체를 리붓시켜버리고싶을정도로 것잡을수없는 수네요 이건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웨쥴
    2011.12.10
    리붓..그거 좋은데요 ㅇㅂ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