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게임 운영자 개발자 모두들 보시죠

네냐플 칼의제왕 2011-12-10 15:26 546
칼의제왕님의 작성글 3 신고

몃년동안 안하다가 다시 테일즈위버 들어왔는데

이거 무슨 똑같은 캐릭 똑같은 장비 애들이 우글우글 하는데...이거 그냥 가만히 놔둘 생각이신겁니까???

아무리 재제를 하더라도 이건 좀 아닌거 아닙니까???

새로운 방어책을 내놓던지 게임을 아예 중단시키던지 그렇게 하시죠

이건 다시 새로 시작할려고 해도 마음이 싹 다사라지니깐

왠일로 테일즈 서버가 초과 됬지 라고 생각했는데 참나.

매크로 써서 그렇게 놀고 싶은가???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웨쥴
    2011.12.10
    매크로는 잡고있지만 잡아도 캐릭터를 다시 만들고있다는.. 아이디 영어로된거 다잡으니 한글로만들고 참;; 문제는 테일즈위버가 캐릭터를 한서버에 대량으로 만들수 있게 해놓은거 자체에서..좀;;; 문제인듯 싶습니다.
  • 조슈아
    네냐플 순함
    2011.12.10
    테일즈위버가 안잡는게아니고 못잡는거래요~
  • 조슈아
    하이아칸 조수―〃
    2011.12.10
    나도 그리워서 컴백했더니..뭐야..매크로들이 분신술을쓴다 써 어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