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몃년동안 안하다가 다시 테일즈위버 들어왔는데
이거 무슨 똑같은 캐릭 똑같은 장비 애들이 우글우글 하는데...이거 그냥 가만히 놔둘 생각이신겁니까???
아무리 재제를 하더라도 이건 좀 아닌거 아닙니까???
새로운 방어책을 내놓던지 게임을 아예 중단시키던지 그렇게 하시죠
이건 다시 새로 시작할려고 해도 마음이 싹 다사라지니깐
왠일로 테일즈 서버가 초과 됬지 라고 생각했는데 참나.
매크로 써서 그렇게 놀고 싶은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웨쥴2011.12.10매크로는 잡고있지만 잡아도 캐릭터를 다시 만들고있다는.. 아이디 영어로된거 다잡으니 한글로만들고 참;; 문제는 테일즈위버가 캐릭터를 한서버에 대량으로 만들수 있게 해놓은거 자체에서..좀;;; 문제인듯 싶습니다. -
네냐플 순함2011.12.10테일즈위버가 안잡는게아니고 못잡는거래요~ -
하이아칸 조수―〃2011.12.10나도 그리워서 컴백했더니..뭐야..매크로들이 분신술을쓴다 써 어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