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셀바스평원 7은 몹이많아서 몰이가참좋죠
근데 가봣더니 ㅡㅡ 초과의 원인은 유저가아닌 다 매크로더군요
운영자분들 한번 보세요 모니터링으로 셀바스평원 7 보세요
이거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르비크클라드 플리마켓에 마을인원수 다합쳐도 넘는 수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조수―〃2011.12.10운영자들 모니터링은 하는가몰라? 다들 휴가내셨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