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겜 솔직히
메크로 판친지가 몇년이 됬냐 3년 다되가는걸로 아는데
그동안 아무리 유저줄어들고 욕들어먹고 게시판에 매크로글로 넘쳐나고했지만
나아지기는 커녕 점점 악화될 뿐이다.
못막으면 이러이러해서 못막는다 이런 이유조차 알려주지 않는다.
솔직히 모든 메크로에대한 말들은 유저들의 추정에 불과하다. 자세한 내막은
넥슨만이 알것이다.
그리고 바람의나라,어둠의전설,테일즈위버,아스가르드 등등 넥슨 올드게임 운영자들
다 합쳐도 5명도 체 안되는걸로 알고있다. 걍 몇명이서
이게임 저게임 돌아다니면서 게임점검or 패치
메이플,마비노기,던파,엘소드 등등 인기게임 관리하기 바쁘지.
여기서 더 악화되면 악화됬지 운영자들이 개과천선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할 확률이 몇%나 될까
지난3년을 돌이켜 봤을때 10%도 안되는 확률이다.
솔직히 넥슨 올드게임들은 망했다고 본다. 그저 캐시 8아서 새게임 개발비나 인기게임 직원들
월급 벌이용으로 전락했다고 보는게 맞을것이다.
운영자들의 애정조차 없는 이 게임을 하고있는 사람들이 불쌍해진다....
메크로가 계속 돌아다니는 현상에 대해서는 넥슨이 고의로 놔두는건지 못잡는 것이건 간에
넥슨의 방치로 인해서 점점더 악화된다는 사실은 누구도 부정할수 없을것이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1.12.10얘 맨날 같은글올리면서 관심구걸하는 놈임 무시 -
네냐플 웨쥴2011.12.10그저 관리자를 더 늘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죠..슬프네요 테일즈위버도 인기 높게 다시 할 수 있을텐데.. -
네냐플 CCCriona2011.12.10넥슨게임 중에서는 인기가 아닐까 싶은데 -
하이아칸 Sugar。2011.12.10엘소드도 인기게임 취급받네.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