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무슨일있나요

네냐플 나다、 2011-12-09 08:55 475
나다、님의 작성글 9 신고

왜 접속이 안되는거임?

아 아침에 깔짝할수있는 이 시간을

접속을 못하게 막아놨네

기분 박살나는구만요

전체 댓글 :
9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다、
    2011.12.09
    아이고 .......119를 잘못눈질랏네요
  • 보리스
    하이아칸 P0LICE
    2011.12.09
    여기 경찰이오 ㅇ ㅅㅇ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다、
    2011.12.09
    경찰 부르까!!!!!!!!!!!!!!!!!!!!
  • 이스핀
    하이아칸 Dorothy」
    2011.12.09
    공지 없이 걍 몇분후 서버 종료라고 뜨더니.......으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포캉
    2011.12.09
    공지좀 띄워줄것이지..
  • 보리스
    하이아칸 P0LICE
    2011.12.09
    갑자기 왜이래 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다、
    2011.12.09
    전 OTP 등록 했는데 이것땜에 뭐가 안되는줄 알았더니 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Dorothy」
    2011.12.09
    접속하면 쾌적 서버연결 끊김ㅋㅋㅋㅋㅋㅋ아 병맛 ㅜㅜ
  • 란지에
    네냐플 속이아파
    2011.12.09
    ..... 저도 넘 짜증나네요 ㅡㅡ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