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접속이 안되는거임?
아 아침에 깔짝할수있는 이 시간을
접속을 못하게 막아놨네
기분 박살나는구만요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나다、2011.12.09아이고 .......119를 잘못눈질랏네요 -
하이아칸 P0LICE2011.12.09여기 경찰이오 ㅇ ㅅㅇ -
네냐플 나다、2011.12.09경찰 부르까!!!!!!!!!!!!!!!!!!!! -
하이아칸 Dorothy」2011.12.09공지 없이 걍 몇분후 서버 종료라고 뜨더니.......으아 -
하이아칸 포캉2011.12.09공지좀 띄워줄것이지.. -
하이아칸 P0LICE2011.12.09갑자기 왜이래 ㅡㅡ;; -
네냐플 나다、2011.12.09전 OTP 등록 했는데 이것땜에 뭐가 안되는줄 알았더니 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Dorothy」2011.12.09접속하면 쾌적 서버연결 끊김ㅋㅋㅋㅋㅋㅋ아 병맛 ㅜㅜ -
네냐플 속이아파2011.12.09..... 저도 넘 짜증나네요 ㅡㅡ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