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공지라도 띄워라좀 제발

하이아칸 도도도돗 2011-12-09 09:00 418
도도도돗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재시작한대놓고 공지도없고

뭐냐이게 사람마냥기다리게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킬리아드
    2011.12.09
    아 진짜 답이 없다 30분 넘게 뭐하는짓이여 공지하나 없이;;;
  • 보리스
    하이아칸 P0LICE
    2011.12.09
    아놔 고객센터 ㅡㅡ; 9시인데 영업안하나?? 영업시간 종료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