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재시작한대놓고 공지도없고
뭐냐이게 사람마냥기다리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킬리아드2011.12.09아 진짜 답이 없다 30분 넘게 뭐하는짓이여 공지하나 없이;;; -
하이아칸 P0LICE2011.12.09아놔 고객센터 ㅡㅡ; 9시인데 영업안하나?? 영업시간 종료래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