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엔 8000원인가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가격이 오른거임?...
솔까 꽁으로 나눠줘도 모자를판에 뭐하자는건지 ㅜㅜ
돈없는 사람은 매크로 테스터기도 못삼?
하루에 전체 유저한테 몇개씩 뿌리던가
잡질 못하면 잡아줄때 가격을 좀 낮추고 대책 방안을 세우던가
매번 패치해봤자 오토만드는 사람이 댁들 보다 머리도 좋은거 뻔한거고
진짜 셀바가면 나야가 강을 이룬다 아주 물결처럼 흘러넘쳐
카울 워프보면 토나옴...
렉땜에 서버 폭주가 하루에 한번은 꼬박꼬박있는듯...
지금 사람이 암만 많아도 변하지 않으면 다 그만 두고 다른곳으로 눈돌릴듯
업뎃도 좋지만 작은거부터 바꿔줘야 뭔가 되지 않을까 한다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Jinneman테일러2011.12.09넥슨에서 작업장이랑 손잡고 시세조작하는거예요. -
네냐플 炎雨2011.12.09한마디로 징글징글 ㅋㅋ 렙 100가까이아니면 사냥 못함 ㅋㅋ -
네냐플 나다、2011.12.09테스터기 계속 사다가 윙 팔기세 -
네냐플 슈크림향기2011.12.09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