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마리잡고있으면 금새와서 치니깐 힘들어도 한마리도 잡기힘듬 이 진짜 캐쉬질럿는데
저런것떄문에 할맛이안남 이런게임처음봄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크리스티앙∥2011.12.06최소 60~80사이부터는 매크로 없는 사냥터에서 사냥하실 수 있습니다. -
네냐플 ∥크리스티앙∥2011.12.06이거 하나만 알아주세요. 지금 테일즈유저 고렙분들은 한번씩 다 거쳤답니다. 그분들은 매크로없는 사냥터에서만 사냥하셨을까요? 참고 견디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