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좀 어케 해주세요 케릭1부터 키워보세요 축던졸업

하이아칸 까쓰뗄바작 2011-12-05 11:37 380
까쓰뗄바작님의 작성글 1 신고

축던 졸업해서 사냥터들갔는데 모든사냥터들에 매크로가 있네요 ㅡㅡ

잡다보면 금새 매크로가와서 죽이고 가고 이거 게임이뭔이런지 ㅡㅡ

 

매크로도 무슨 한두개도 아니고 수백마리 ...이거무슨 진짜 너무하네..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스카이〃
    2011.12.05
    켈티카 위쪽가세요 매크로 없고 몹도 적어요 ㅋㅋ;; 아니면 클럽던전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