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축던 졸업해서 사냥터들갔는데 모든사냥터들에 매크로가 있네요 ㅡㅡ
잡다보면 금새 매크로가와서 죽이고 가고 이거 게임이뭔이런지 ㅡㅡ
매크로도 무슨 한두개도 아니고 수백마리 ...이거무슨 진짜 너무하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스카이〃2011.12.05켈티카 위쪽가세요 매크로 없고 몹도 적어요 ㅋㅋ;; 아니면 클럽던전 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