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도 매크로나름이지

하이아칸 까쓰뗄바작 2011-12-05 11:44 370
까쓰뗄바작님의 작성글 0 신고

개인이 케릭업을위해서 돌리는것도 아니고 금전의목적으로 수백 수천 매크로를 켜서 다니는데

 

진짜 이런겜처음보네요 ㅋㅋ 그러니 사냥을못하지.. 허무할뿐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