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팅기는거 둘째치고 인간적으로 매크로 좀 어떻게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 뭐냐 켈티카 무기점에서 장비주는 퀘하려는데 자꾸 짱깨들이 막타 먹어서 카운트가 안됨 ㅡㅡ 진짜 10마리 잡아야하는거 20마리 넘게 잡은듯 ㅡㅡ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