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LaTan 2011-11-30 00:10 359
LaTan님의 작성글 2 신고

접속 중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가 응답하지않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넘이 상점 연ㄱ ㅓ가꼬 시비 털어서 좀 털어 줄라고 했드만 ㅋ

팅기네 ㅋㅋㅋ

우리 12시 이후엔 겜 하면안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은 미성년자로 취급하는건가 -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LaTan
    2011.11.30
    ㅋㅋㅋ 진짜 안습 하칸임 ...-.-ㅋㅋㅋㅋ 애이 똥덩어리들 ....
  • 티치엘
    하이아칸 Aidaidenen’
    2011.11.30
    오늘 짜증 여러가지로 많이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