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접속 중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가 응답하지않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넘이 상점 연ㄱ ㅓ가꼬 시비 털어서 좀 털어 줄라고 했드만 ㅋ
팅기네 ㅋㅋㅋ
우리 12시 이후엔 겜 하면안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은 미성년자로 취급하는건가 - -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LaTan2011.11.30ㅋㅋㅋ 진짜 안습 하칸임 ...-.-ㅋㅋㅋㅋ 애이 똥덩어리들 .... -
하이아칸 Aidaidenen’2011.11.30오늘 짜증 여러가지로 많이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