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짜증 십돋네요

하이아칸 Aidaidenen’ 2011-11-30 00:08 373
Aidaidenen’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럴거면 19세로 올려서 애초에 셧다운제 안받게 해주시던가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시담
    2011.11.30
    찬성2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氷龍
    2011.11.30
    19세 찬성 1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