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니근데도대체ㅡㅡ

하이아칸 알몸액션 2011-11-26 20:51 373
알몸액션님의 작성글 1 신고

재렙이23인데요..

란지에구요..무자본입니다.

축던3은 너무쌔서 힘들구..

 

친구가 셀바6가라는데

갔어요

우글우글거리길래 몹인줄알았음

경치와 몹수는 셀바6이좋은데

짱깨가점령했네요

짱깨가 왜 한국텔즈와서그러는거죠?

이건뭐..

셀바6말곤 사냥터없을까요?

렙별로사냥터추천좀해주세요 ㅠ

그지 무자본이랍니다..

23부터요~

 

노가다법좀 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11.26
    저랩 필드는 다 메크로가 점령했다고 보면됩니다.어딜가도 셀평6만큼은 아니겟지만, 거기서 거길겁니다.필라이온던전 1이 빡세겠죠? 크라이덴평원 2정도나... 에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