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렙이23인데요..
란지에구요..무자본입니다.
축던3은 너무쌔서 힘들구..
친구가 셀바6가라는데
갔어요
우글우글거리길래 몹인줄알았음
경치와 몹수는 셀바6이좋은데
짱깨가점령했네요
짱깨가 왜 한국텔즈와서그러는거죠?
이건뭐..
셀바6말곤 사냥터없을까요?
렙별로사냥터추천좀해주세요 ㅠ
그지 무자본이랍니다..
23부터요~
노가다법좀 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쁜e티첼2011.11.26저랩 필드는 다 메크로가 점령했다고 보면됩니다.어딜가도 셀평6만큼은 아니겟지만, 거기서 거길겁니다.필라이온던전 1이 빡세겠죠? 크라이덴평원 2정도나... 에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