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넥슨 잘한다~ 잘해~

네냐플 전설의타잔 2011-11-26 20:14 400
전설의타잔님의 작성글 2 신고

요번에 넥슨에서 유저 개인정보 유출됬다며?

참 잘들하십니다~ ^^

이따구로 게임 운영해가며 어린 초등학생 주머니 돈이나

빼먹을 생각만 하고 케쉬템 열라게 만들고 정작 게임관리는 허술하고...

머가 잘난게 있다고 유저들 게인정보나 유출 시킵니까? 공지 사항에는

매번 불법 프로그렘 잡았다고 내용 뛰우고... 머 불법 프로그렘 사용자는

공개를 않하니 말로만 잡는건지 아님 그냥 달콤한 사탕 발림인지 궁굼하네요...

애혀~ 참 잘들 하십니다  짝짝짝~ 브라보~ 유- 후~ ^^ 계속 이런 식으로

해주세요 썩을 넥슨.... 돈넥슨...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Boresjinnaman
    2011.11.27
    그러게 말임 ㄱ- 개념 어따 던졌는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1.11.26
    서비스종료는 왜안하는지몰라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