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하칸 말고는 다른서버 사람이 다없는데 좀 통합시켜주심 안되나요??
템사기도 불편하고 장사하기도 불편하네요 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ive∥2011.11.26부탁 ㅜㅜ
1
아노,하칸 말고는 다른서버 사람이 다없는데 좀 통합시켜주심 안되나요??
템사기도 불편하고 장사하기도 불편하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