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무슨 캐샾을 1주일 넘게 닫아놓는거죠 ㅡㅡ
장난치는건가....무슨 테섭 유저들은 하지말라는건가 ㅡㅡ
리붓만 ***하고 뭐 암껏도 안해주는건 뭔데요
영자님들 밥먹고 쉬는시간에는 뭐하시길래
이렇게 테섭이 개판이에요 ㅡㅡ
- 전체 댓글 :
- 0
아니 무슨 캐샾을 1주일 넘게 닫아놓는거죠 ㅡㅡ
장난치는건가....무슨 테섭 유저들은 하지말라는건가 ㅡㅡ
리붓만 ***하고 뭐 암껏도 안해주는건 뭔데요
영자님들 밥먹고 쉬는시간에는 뭐하시길래
이렇게 테섭이 개판이에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