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영자님 제발 좀ㅡㅡ

네냐플 꼼장어〃 2011-11-21 20:01 438
꼼장어〃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니 무슨 캐샾을 1주일 넘게 닫아놓는거죠 ㅡㅡ

장난치는건가....무슨 테섭 유저들은 하지말라는건가 ㅡㅡ

리붓만 ***하고 뭐 암껏도 안해주는건 뭔데요

영자님들 밥먹고 쉬는시간에는 뭐하시길래

이렇게 테섭이 개판이에요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