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서버렉부터 팅이 너무 심하네요 ㅋㅋ
이벤트 해놓으면 뭐하나 서버렉때문에 몬언 개파토나고 ㅋㅋㅋ
몬스터가 뭘 나와야 잡든지 하지 ㅋㅋ
그래..윙이벤트나 하자 하고 이벤트 방 들어갔다가 렉.렉.렉
아..정말 문제점 정말 많네요.
또 매크로에 대한 대응책도 좀...세워주시지
솔직히 무료게임이지만 캐쉬샵으로 엄청 벌어들이시지 않나요?
그정도면..테일즈 유저들도 꽤 많이 돈쓰면서 하고잇는건대 정말 ㅋㅋㅋ
어떻게든 좀 대책좀 세워봐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