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거뭐 무서워서 이벤트 방에도 못드러가겠고 ㅋㅋ

하이아칸 Hybrid젬 2011-11-21 20:02 413
Hybrid젬님의 작성글 0 신고

운영자님 서버렉부터 팅이 너무 심하네요 ㅋㅋ

이벤트 해놓으면 뭐하나 서버렉때문에 몬언 개파토나고 ㅋㅋㅋ

몬스터가 뭘 나와야 잡든지 하지 ㅋㅋ

그래..윙이벤트나 하자 하고 이벤트 방 들어갔다가 렉.렉.렉

아..정말 문제점 정말 많네요.

또 매크로에 대한 대응책도 좀...세워주시지

솔직히 무료게임이지만 캐쉬샵으로 엄청 벌어들이시지 않나요?

그정도면..테일즈 유저들도 꽤 많이 돈쓰면서 하고잇는건대 정말 ㅋㅋㅋ

어떻게든 좀 대책좀 세워봐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