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유저는 유저같지도 않아? 이거 뭐여. 더러워서기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FullMoon★〃2011.11.22하칸만 그러나요 유저없는 렘므도 팅기던딩 -
하이아칸 Hybrid젬2011.11.21ㅋㅋ매크로를 잡아줘야되는게 운영자들 아닌가 하긴..아까 밑에 보니까 매크로 안잡아주면 자기도 사서하겠다는 개념원리도 안잡힌 애 있던대 ^^ 그래도 이건좀...하이아칸은 서버도 아닌가 진짜 ㅋㅋㅋㅋㅋ 관리좀하지 -
하이아칸 스카이〃2011.11.21하칸은 매크로 덩어리라 그딴거 안주나보죠 뭐 하칸유저는 유저도 아니고 전무 매크로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