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까 하칸 서버팅은 애교냐?이벤없냐?

하이아칸 파생상품 2011-11-21 18:37 418
파생상품님의 작성글 3 신고

하칸유저는 유저같지도 않아? 이거 뭐여. 더러워서기분.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FullMoon★〃
    2011.11.22
    하칸만 그러나요 유저없는 렘므도 팅기던딩
  • 란지에
    하이아칸 Hybrid젬
    2011.11.21
    ㅋㅋ매크로를 잡아줘야되는게 운영자들 아닌가 하긴..아까 밑에 보니까 매크로 안잡아주면 자기도 사서하겠다는 개념원리도 안잡힌 애 있던대 ^^ 그래도 이건좀...하이아칸은 서버도 아닌가 진짜 ㅋㅋㅋㅋㅋ 관리좀하지
  • 조슈아
    하이아칸 스카이〃
    2011.11.21
    하칸은 매크로 덩어리라 그딴거 안주나보죠 뭐 하칸유저는 유저도 아니고 전무 매크로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