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섭....

네냐플 꼼장어〃 2011-11-21 17:33 381
꼼장어〃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님 제발 테섭 캐샾 열어주세요ㅠ.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1.11.22
    좌표등록기도없던데 테섭하니초기화만되고 경험치2배는주는가몰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