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옛날이 그립다 ㅋㅋㅋㅋ

하이아칸 식판왕 2011-11-17 11:16 406
식판왕님의 작성글 0 신고

 

옛날 옛날 먼 옛날

바야흐로 테일즈위버가 유료화시절

난 보리스를 시작했다

렙 18인가 이쯤되니까 유료화신청하라고 하면서 캐릭터가 사냥터로 못간다

삭제한다

다시키운다

삭제한다

다시키운다

렙 5가된다

챕터1깨러간다

챕터1꺠러가는 사람들보면 전부 10미만이다

단체로 크평1에서 크평2로간다

크평2에서 3~4명죽는다

기다린다

그사람들온다

3으로간다

반이죽는다

크평4 워프를 찍는다

기분 째진다

크평4에서 젤리킹원정대 15명 모집

뚜뚜퀸 제보 받는 사람들의 호위로 젤리킹 지역 앞까지 도착

젤리평원1은 무난함

근데 젤리평원 2에서 문제임

15명 일제 돈던지기 발동

근데 못깸

바이올렛,리바이브파우더 써대도 계속 알날라와서 맞으면 원킬

훅감

근데 재밌음

뭐지?

지금은 짜증남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