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 옛날 먼 옛날
바야흐로 테일즈위버가 유료화시절
난 보리스를 시작했다
렙 18인가 이쯤되니까 유료화신청하라고 하면서 캐릭터가 사냥터로 못간다
삭제한다
다시키운다
삭제한다
다시키운다
렙 5가된다
챕터1깨러간다
챕터1꺠러가는 사람들보면 전부 10미만이다
단체로 크평1에서 크평2로간다
크평2에서 3~4명죽는다
기다린다
그사람들온다
3으로간다
반이죽는다
크평4 워프를 찍는다
기분 째진다
크평4에서 젤리킹원정대 15명 모집
뚜뚜퀸 제보 받는 사람들의 호위로 젤리킹 지역 앞까지 도착
젤리평원1은 무난함
근데 젤리평원 2에서 문제임
15명 일제 돈던지기 발동
근데 못깸
바이올렛,리바이브파우더 써대도 계속 알날라와서 맞으면 원킬
훅감
근데 재밌음
뭐지?
지금은 짜증남
- 전체 댓글 :
- 0





